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확인] 시마노 23 BB-X 데스피나 각종 C3000DXG

정상가 339,700원
판매가 284,200원
세관신고가격 $208.45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90249
브랜드 SHIMANO
제조사 SHIMANO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모델

찜하기



데스피나

아름다움 고강성 표준.

HAGANE 기어, HAGANE 바디라는 고강성에 필수적인 기술을 탑재한 데스피나.

냉간 단조 기술에 의해 초당 두랄루민제의 가볍고 강한 HAGANE 기어를 경량 고강성 알루미늄 소재의 HAGANE 바디로 감싼 고강성 레버 브레이크 릴.

스트레스가 없는 감기 기분을 실현하기 위한 사일런트 드라이브, 방수성을 높이기 위한 X 프로텍트를 라인 롤러에 탑재했습니다.

로터는 매그넘 라이트 로터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로터가 가벼워지는 것으로 관성력이 억제되어 플래그십 양도의 역전 성능을 갖춘 「아름다운 고강성 스탠다드」모델의 등장입니다.

데스피나

HAGANE 바디 & HAGANE 기어에 의한 고강성 & 고내구.

대형의 꼬리길을 비롯해 강렬한 파워를 가진 물고기가 언제 오는지 모르는 이소. 이 스테이지를 주전장으로 하는 레버 브레이크 릴은 감아 올릴 때 고부하가 걸리는 것이 상정되므로, 릴 풋을 비롯해 몸 전체에 의해 높은 강성이 요구됩니다. BB-X 데스피나에 채용되고 있는 HAGANE 바디는 가혹한 환경하에 있어서의 충격에 대한 불안, 처짐이나 비틀림에 의한 파워 로스를 견고한 알루미늄 바디로 억제합니다. 한층 더 정밀 냉간 단조에 의해 성형된 단단하고, 끈기 있는 HAGANE 기어를 탑재해, 원 클래스상의 릴 기어 강도를 실현. HG와 type-G의 기어비가 살아있는 고강성 바디 & 고내구 기어로 황소에서의 싸움을 지지합니다.

데스피나

회전을 지켜 방수 성능을 높이는 X 프로텍트.

때때로 물결을 입는 일도 있는 이소용 릴에는 고도의 방수 성능이 빠뜨릴 수 없습니다. BB-X 데스피나에서는 새롭게 라인 롤러부에 X 프로텍트를 채용했습니다. 특수 발수 그리스와 물의 침입을 억제하는 라비린스 구조를 복합하여 회전의 ​​가벼움을 손상시키지 않고 높은 방수 성능을 실현.

데스피나

뛰어난 역전 성능을 실현하는 매그넘 라이트 로터.

회전 관성을 줄이고 로터 강성을 강화.

레버 브레이크 릴의 중요한 성능 중 하나는 역회전시의 상승 속도를 들 수 있습니다. 데스피나에서는 회전 가벼움을 추구해, 회전 관성을 감소시킨 매그넘 라이트 로터를 채용했습니다. 이 뛰어난 로터 성능에 의해 불리한 자세에서 순간적으로 낚시꾼의 유리한 자세로 이행할 수 있는 속도감을 실현. 물고기를 잡으러 가는 정전시에도 이성의 좋은 응답으로 낚시꾼을 팔로우합니다.

데스피나

문제없는 아름답고 원피스 베일.

일체 성형으로 전혀 이음새가 없는 원피스 베일. 외관이 아름다운 것도 물론 베일 주위에서 발생하는 라인 트러블을 억제하여 트러블리스 성능이 뛰어납니다.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