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확인] 시마노 23 세피아 SS

정상가 226,200원
판매가 189,400원
세관신고가격 $138.14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90248
브랜드 SHIMANO
제조사 SHIMANO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모델

찜하기



메이커에 의한 설명

세피아 SS

매력적인 고급 어두운 레드

에깅에 필요한 요소를 응축한 세피아 SS. 실 감기 양 PE0.8호-150m의 샬로스풀, 조작시에 잡기 쉬운 EVA 핸들 노브, 래피드 파이어드 러그, 더블 핸들 모델, 나아가 리지드 서포트 드래그 등, 스탠다드인 에깅에 최적인 스펙을 탑재. 세피아의 브랜드 칼라인 레드를 베이스로 한 깨끗한 디자인을 채용하는 것으로, 세피아 로드와 조합하면, 한층 더 발군의 존재감을 발휘합니다.

세피아 SS

얕은 스풀 채용으로, 기술적인 에깅에도 제대로 대응.

세피아 SS는 각 모델에 얕은 스풀을 채용. PE0.8호를 150m 감을 수 있는, 에깅에 최적인 사양이 되고 있다. 밑실 등에서의 조정이 불필요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트러블을 배제하면서 경쾌한 사용감을 확보한다.

가는 라인을 사용한 테크니컬한 게임으로부터, 이소로 대형의 레드 몬스터를 노리는 것 같은 파워 게임이나 배에서의 팁 런등에도 제대로 대응. 다양한 에깅 게임을 지원합니다.

세피아 SS

싱글 핸들파에도, 더블 핸들파에도 대응.

로드를 크게 두고 에기를 다트시킨다는 동작은 에깅의 기본 액션. 그 때, 릴 핸들로부터 손을 떼어 로드 조작을 행하기 때문에, 자중으로 의도하지 않는 회전이 발생하기 어려운, 밸런스 잡힌 더블 핸들을 좋아하는 앵글러도 많다. 그래서 세피아 SS는 각 모델에 더블 핸들 사양을 라인업. 또, 더블 핸들에는, 블라인드에서도 노브를 잡기 쉽다고 하는 메리트도 있다.

한편, 보다 경쾌하게 사용하고 싶다고 하는 앵글러에는, 자중의 면에서 우위성이 있는 싱글 핸들 모델을.

모든 에깅 스타일에 대해 세피아 SS는 충실한 라인업으로 응해 간다.

세피아 SS

확실히 잡고 쾌적하게 조작할 수 있는, EVA 핸들 노브.

세피아 SS의 핸들 손잡이의 소재에는 싱글 더블 모두 EVA를 채용한다. 이것에 의해 노브를 제대로 잡아, 보다 확실한 핸들 조작을 서포트. 게다가 EVA의 형상은 손가락에 맞는 디자인으로되어 있기 때문에 위화감없이 자연스럽게 노브를 잡을 수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 슬러그 회수시에 가볍게 노브를 잡을 때도, 대형 아오리이카와의 파이트 중에 높은 부하가 걸리는 상황에서도, 에기의 폴 중에 아타리를 취하는 섬세한 조작이 요구될 때도, 에깅 게임의 모든 상황에서 편안한 조작감을 실현합니다.

세피아 SS

세피아 SS

세피아 SS

세피아 SS 릴 & 로드 공통 디자인을 채용.

새로운 세피아 SS는 릴과 로드 모두 공통의 디자인 테마를 채용하고 있다. 양자를 조합하는 것으로, 높은 통일감을 얻을 수 있도록 디자인. 컬러링도, 차분한 다크 레드를 새롭게 설정하는 것으로, 그레이드를 넘은 상질감을 표현한다.

또한 디자인상의 통일감뿐만 아니라 에깅타쿠루의 토탈 밸런스 면에서도 세피아 SS릴 & 로드의 조합은 진화한 시마노의 최신 기술의 혜택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손에 넣은 앵글러에게 소유하는 기쁨을 제공하고, 또한 실전에서도 클래스를 초월한 조작성과 안심감, 만족감을 제공한다. 세피아 SS, 그 선진의 퀄리티를 그 손으로 실감해 주었으면 한다.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