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확인] 시마노 23 카디프 XR 각종 C2000S

정상가 293,500원
판매가 244,600원
세관신고가격 $183.20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90247
브랜드 SHIMANO
제조사 SHIMANO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모델

찜하기



메이커에 의한 설명

카디프 XR

계류 루어의 추구자들에게.

목표로 한 것은, 계류 앵글러의 이상형. 차분한 톤의 다크 그린 바디, 엄선한 경량 코르크 핸들 손잡이가 자연 풍부한 필드에 익숙해져 잡은 아름다운 송어들의 빛을 돋보인다. 마이크로 모듈 기어 Ⅱ, 사일런트 드라이브를 비롯한 최신 기술을 탑재하는 것으로, 계류 스피닝으로서의 기본 성능을 대폭 향상. 하이엔드 모델에 지지 않는 매끄러운 감기 곳, 복잡한 흐름의 변화와 루어의 진동이 느껴지는 정숙성, 또한 롱 스트로크 풀이 비거리 업과 어큐라시 캐스트의 정밀도 향상을 실현시켰다. 높은 방수 성능을 자랑하는 X 프로텍트 구조이기 때문에, 메모리얼한 1꼬리의 촬영으로 물에 젖어 퍼포먼스가 저하되는 리스크도 낮다. 자중 155g의 경량 바디가 앵글러의 손바닥의 감도를 높여, 캐스트시의 흔들림도 경쾌. 상황에 따라 섬세한 조절이 가능한 에리어 드래그를 채용하고 있기 때문에 얇은 라인을 사용한 낚시에도 대응한다.

카디프 XR

아름다운 헛소리는 아름다운 릴을. 계곡과의 일체감을 다한 트라우트 스페셜.

필드에 익숙한 바디 컬러와 스풀 디자인

트라우티스트가 요구하는 것은 차갑고 깨끗한 흐름과 풍부한 숲. 그리고 거기에 사는 아름다운 물고기들. 그러니까 손에 넣는 릴도 거기에 맞는 단정한 표정의 1대를 원한다. 이와나와 야마메를 겨루는 필드에서 가장 차례가 많은 C2000S로 적을 짜내 개발된 ‘CARDIFF XR’은 이끼를 낳은 계곡에 익숙한 다크 그린 바디가 특징이다. 잡은 송어와 함께 얕은 물에 늘어서면 물고기의 모습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그러면서 목재 날에 해당하면 깊은 빛으로 그 존재를 갈아서 주장. 게다가 어딘가 향수를 초대하는 복고풍의 원형 장식 구멍을 뚫은 스풀과, 또 각처에 배치된 송어의 눈동자를 닮은 금환이 차분한 톤을 연출한다. 아름다운 꼬리를 쫓는 낚시에 어울리는 진정한 송어 스페셜, 그것이 "CARDIFF XR"이다.

카디프 XR

코르크 손잡이 손가락 끝에 부드럽게 맞는

「CARDIFF XR」에서는 자연의 경관에 매치하는 코르크 핸드 노브를 범용 스피닝 모델로서 유일 채용. 그렇다고는 해도, 트라우티스트가 바라는 세계관을 구현하면서도 결코 퍼포먼스를 하지 않고는 하고 있지 않다. 노브 본체의 무게는 궁극의 가벼움을 실현시킨 뱅키시의 그것과 거의 같다. 게다가, 자연스러운 질감과 캐스트 후의 찾기 쉬움·잡기 쉬움을 계산한 셰이프에 의해, 어떤 장면이라도 앵글러의 손가락 끝에 상냥하게 피트한다. 계류 앵글러가 원하는 외형과 성능을 겸비한 엄선된 코르크 핸들 손잡이다.

카디프 XR

X 프로텍트 구조이므로 물가에서의 촬영도 OK

낚은 생선을 좋아하는 도구와 함께 사진에 남기는 것도 트라우티스트들의 큰 즐거움. 「CARDIFF XR」은 높은 방수 성능을 자랑하는 X 프로텍트 구조를 갖추고 있어 촬영시에 조금 물에 잠기는 정도의 것은 헤챠라. 구도에 타협하지 않고 송어의 아름다운 순간을 잘라낼 수 있다. 물론, 흐름을 건너 때 릴 본체가 물을 썼다고 해도 그 후의 낚시에 지장을 초래하는 일은 없고, 부드러운 사용감은 안정. 터프함을 갖춘 릴을 요구하는 앵글러가 의지할 수 있는 존재가 될 것이다.

FEATURE (특징)

카디프 XR

카디프 XR

카디프 XR

계곡에 녹는 바디 컬러

계류의 자연 풍부한 분위기에 익숙해지는 다크 그린의 바디 컬러. 차분한 톤이 물고기들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합니다.

코르크 핸들 손잡이

계류의 경관에 매치하는 코르크 핸들 노브를 채용. 계산된 모양으로 가볍고 잡기 쉬운 디자인.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