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확인] 시마노 19 23 브레니어스 각종 S78L 스피닝 베이트

정상가 235,100원
판매가 195,900원
세관신고가격 $146.70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78562
브랜드 SHIMANO
제조사 SHIMANO
원산지 해외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모델

찜하기



브레니어스

지면의 질감까지 전해지는 감도. 브림 특유의 파이트에 대응하는 블랭크 디자인.

브레니어스는 흔들림 없는 강인한 블랭크를 목표로 설계했습니다. 커튼이라는 경질한 대응의 아타리나 쇼트바이트에도 대응할 수 있는 훅킹 리스폰스가 특징. 태축 후크를 단단한 턱에 단단히 관통시키는 파워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 소프트 팁 설계가 기조가 되고 있어, 가츠가츠와 연속해서 먹어 오는 브림 특유의 아타리에도 팁이 적당히 추종. 확실히 먹어들여 아와세 같은 낚시 방법도 가능합니다.

또한 지면의 질감까지 전해지는 것 같은 바닥 감지 능력도 특징입니다. 브림을 노리는 데 중요한 루어의 바닥 유지 능력도 뛰어나므로 먹이가 시끄러운 시비아 상황에서도 전략적인 브림 게임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브레니어스

브림을 제패하는 3개의 테크닉에 대응. 베이트 모델 2기종이 추가.

일본 각지에 서식하는 브림은, 계절이나 필드를 선택, 공략 패턴을 구분하여 1년 내내 즐길 수 있는 게임 피쉬. 전용 모델의 브레니어스에서는, 보텀 게임을 비롯해, 표층으로부터 중층, 나아가서는 부두나 스트럭쳐 때를 폴로 노려 쏘는 게임 등, 다채로운 씬에 대응하는 7개의 아이템을 준비. 바사 타일을 주안에 두는 아이템, 경쾌한 플래깅을 목적으로 하는 아이템, 섬세한 조작성과 먹이 성능에 연마한 아이템 등, 각각의 필드 특성이나 게임 내용에 따라 요구되는 테크닉에 높은 차원에서 대응 합니다.

브레니어스

FEATURE

브레니어스

브레니어스

브레니어스

터프텍α(S80L-S)

수처를 먹이기 쉬운 솔리드 팁으로 하는 것으로 꽉 끼는 작은 아타리를 히트에 반입하기 쉬워집니다.

퍼펙션 시트 CI4+ + 코르크 그립 (스피닝)

가볍게 잡아도 높은 홀드감을 실현하는 릴 시트로 코르크 소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평범한 센터 컷 2 개

섬세한 수처와 강력한 배드 파워가 양립하기 쉬운 병계 설계를 채용.

※B73L+「파라볼릭 플러스」는 인로 이음 사양입니다. ※B72L+는 인로 계 사양

 

브레니어스

브레니어스

 

하이 응답 솔리드 (B74ML-S)

고탄성이면서 먹이기 쉬운 솔리드 팁이 특징의 수처. 걸음 상태로 설계된 로드의 성능을 높이는 기술입니다.

(베이트)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