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확인] 시마노 23 보더레스 GL 프리 스타일 각종 W360-T

정상가 285,800원
판매가 238,200원
세관신고가격 $178.38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77709
브랜드 SHIMANO
제조사 SHIMANO
원산지 해외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모델

찜하기



국경없는 GL W

초경형 선조자의 경도를 살려 와일드에 대형과 교차하는 "W 모델".

국경없는 GL (가이드리스) 중에서는 잉어 장대 계의 시리즈가되는 "VⅡ 모델" "K 모델" "W 모델"은 조작성, 감도, 파워, 가벼움 등의 균형이 잘 시리즈의 핵심을 담당 있습니다.

그 잉어 장대 톤 시스템 3 모델 중에서 가장 딱딱하게 톤 설정되어있는 것이 W 모델. 기본 구조에 나사레에 강한 나선형 X를 채용하고 있으므로, 대형의 물고기와도 여유를 가지고 교차해, G 크로스 프로텍터나 촉촉한 그립, 비회전식 「초감」톱, 엉덩이 수환 첨부 엉덩이마개 등 충실한 장비도 갖추고 있습니다.

3.6m에서 7.2m까지 8 아이템의 길이 설정이 있으므로, 낚시터나 대상 물고기에 맞추어 길이도 선택하기 쉽고, 초고경식 선조자를 살려, 자유로운 발상으로 자신의 낚시하고 싶은 물고기와의 다이렉트인 교환 을 즐길 수 있습니다.

FEATURE

국경없는 GL W

국경없는 GL W

국경없는 GL W

나선형 X

나사레와 부서짐을 극복하고 로드 성능을 근간에서 높인다.

G 크로스 프로텍터

절의 이음새는 교환 중에 가장 부담이 집중하는 부분. G 크로스 프로텍터는 파손의 리스크를 대폭 경감하는 것과 동시에, 옥구치 부분에 정교한 외모를 줍니다.

비회전식 「초감」톱

때로는 튼튼한 릴리안조차 끌어 가는 몬스터를 바라보고, 스테인리스제의 「비회전식」을 채용한 「초감」톱입니다.

 

국경없는 GL W

국경없는 GL W

국경없는 GL W

촉촉한 그립

그립성이 뛰어나 젖어도 미끄러지기 어렵고, 이상적인 조작을 서포트.

금속 탑 구전

엉덩이 손바닥 부착 엉덩이 마개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