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확인] 시마노 23 엔게츠 익스튠 하나 텐야마 다이 각종 230H

정상가 549,600원
판매가 458,000원
세관신고가격 $342.98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77708
브랜드 SHIMANO
제조사 SHIMANO
원산지 해외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모델

찜하기



불꽃 달 익스 튜닝 하나 텐 야마 다이

진정한 가벼움을 철저히 추구. 감도와 조작성을 고차원으로 실현한 고밸런스 설계.

때 밀리미터 단위로 섬세하게, 때 크고 공격적. 모든 움직임으로 텐야를 조종하는 하나 텐야마다이에서 엔게츠 XTUNE가 철저히 추구한 것은 "진정한 가벼움".

수처는 강도가 뛰어난 터프 테크 ∞를 특수 설계한 엑사이트 탑을 채용하여 초섬세한 경량 고감도 수처를 추구. 블랭크스 본체에는 종류가 다른 카본 재료 등을 적소에 배치하는 얼티밋 블랭크스 디자인 구조를 나선형 X코어와 하이파워 X로 꽉 강하고 가벼운 고감도 블랭크스를 실현. 리어 그립에는 카본 중공 구조의 카본 모노콕 그립을 채용하여 수중 변화와 해저 상태를 선명하게 전달합니다.

찾는, 초대, 느끼는, 거는 등 일련의 실제 낚시 성능을 고차원으로 실현했습니다.

불꽃 달 익스 튜닝 하나 텐 야마 다이

손 감도를 증폭시키는 세 번째 감도.

경량, 고감도의 카본 일체 성형 리어 그립 카본 모노콕 그립은, 리어 그립을 옆에 끼고 있을 때는 물론, 팔꿈치에 대고 유지하고 있을 때에도, 수중의 변화를 접하고 있는 개소로부터 전합니다 . 그것은 바다 속의 정보를 증폭해 전해 주는 느낌, 예를 들어, 이삭에서 눈을 돌리고 있을 때 아타리를 느꼈을 때의 손 감도가 손뿐만 아니라 팔 전체, 상반신에 선명하게 전해집니다. 그것은 눈 감도, 손 감도에 이어 세 번째 감도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불꽃 달 익스 튜닝 하나 텐 야마 다이

미끼 모델이 펼쳐질 가능성.

수심에 비해 무거운 텐야를 사용하여 적극적으로 하단을 두드려 액션을 반복하는 리액션 낚시법, 딥 존의 낚시, 중층에 감는 텐야 등, 서일본에서 계속 발전하고 있는 하나 텐야마다이의 메소드에는 베이트로드가 유효하게 되는 장면이 늘고 있습니다. 엔게츠 XTUNE 하나 텐야마다이에서는, 리액션의 낚시로 중심이 되는 B235MH+에 베이트 모델을 설정. 가장 섬세한 손가락 끝으로 유지함으로써 뛰어난 조작성과 홀드성을 실현하는 X 시트 프론트 트리거를 탑재한 공격적인 아이템입니다.

FEATURE

불꽃 달 익스 튜닝 하나 텐 야마 다이

불꽃 달 익스 튜닝 하나 텐 야마 다이

불꽃 달 익스 튜닝 하나 텐 야마 다이

퍼펙션 시트 CI4+(스피닝)

계속 붙드는 그립을 고집.

후드와 릴 시트 사이에 단차가 없고 손바닥에 위화감없이 피트. 잡기 쉬운 형상이기 때문에 강력하게 샤크해도 손이 아파지기 어렵고 대 도미와의 교환에도 대응해, 경량 한편 피트감이 높은 그립은 감도 업에도 공헌.

X 시트 프론트 트리거 (베이트)

보다 경쾌하게, 어그레시브에 미끼로 공격한다.

집게 손가락을 걸거나 가운데 손가락을 걸고 집게 손가락으로 릴을 지지하는 경량 릴 시트. 극히 치밀한 밀리 단위로의 텐야 조작을 가능하게 하는 높은 조작성을 추구, 한층 더 홀드력이 높아져 감아올릴 때의 안정감도 증가해, 경량 릴과의 조합에 의해 경쾌하고 공격적인 권유 조작에 향한다. 세토우치로 대표되는, 리액션 바이트를 노려 걸치는 공격의 낚시에.

후크 키퍼

 

불꽃 달 익스 튜닝 하나 텐 야마 다이

불꽃 달 익스 튜닝 하나 텐 야마 다이

불꽃 달 익스 튜닝 하나 텐 야마 다이

X 가이드 에어로 티탄

블랭크스가 갖춘 잠재 능력을 십이분에 끌어내기 위해서 탄생한 X가이드는, 가벼움, 트러블리스, 캐스트 성능을 고차원으로 융합시킨 시마노 오리지날 고성능 가이드. 3D 테크놀로지에 의해 설계된 컴팩트한 프레임에 대구경의 링을 탑재하는 X 가이드 에어로 티탄은, 경량 티탄 중공 프레임에 특수 표면 마무리를 실시한 고강도·고내마모의 경량 얇은 금속 링을 탑재. 모서리나 요철이 없는 매끄러운 라운드 형상의 프레임에 의해 라인 저항이 매끄럽고, 방출이 부드럽고 트러블을 저감, 프레임에 라인이 맞았을 경우도 라인에의 데미지를 경감합니다.

※230H, 235MH+, 240MH, 245M

X 가이드 3D 티타늄 탑 + 3D 티타늄 (수처 부)

가장 중요하고 가장 트러블이 많은 수처를 위해.

시마노 특유의 냉간 단조 기술로 만들어지는 오리지널 가이드. 3D 테크놀로지에 의해 계산된 경사 각도, 단차나 샤프 엣지를 없애 성형한 입체 구조 프레임에 의해, 실 갈라미를 억제한 트러블리스 성능과 부드러운 실 빠짐 성능을 양립. 하나 텐야에서 다발하는 이삭 끝에 실 갈라미를 경감. 컴팩트 사이즈로 라인과 블랭크스의 거리가 가까워져 섬세한 아타리도 보다 명확하게 전합니다.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