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확인] 시마노 23 서프랜더 진출 각종 405DX-T

정상가 356,400원
판매가 297,000원
세관신고가격 $222.45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77442
브랜드 SHIMANO
제조사 SHIMANO
원산지 해외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모델

찜하기



 

더블 X 구조와 가타 첨부를 억제한 스크류 시트 채용. 두어 장대 낚시 법에 요구되는 실제 어업에 묶는 성능을 추구한 진출 로드.

두어 장대에 의한 수 낚시~대물 목적까지 폭넓은 사용을 응시해, 실제 낚시에 있어서의 종합 성능을 연마한 진출 로드입니다. 나선형 X&하이파워 X의 더블 X 구조로 빠진 캐스트 필, 날카로운 바닥 감도, 선명한 후킹 성능, 강인한 리프트 업 파워를 갖추고 있습니다. 가타 첨부를 억제한 스크류 시트를 채용해, 격류 속이나 장애물 주위에서 먹이를 얹은 거물도, 안정된 릴링으로 구이구이 모여 오는 것이 가능합니다. 톱 가이드에는 약간 큰 10 사이즈를 세팅하여 거물 낚시에서 많이 사용되는 나일론 굵은 실에도 대응. 카레나 아이나메, 진 도치 장대 낚시법의 정평 타겟으로부터, 대형 물고기를 대상으로 한 오키나와 에리어의 주입 어업법, 도호쿠에서 홋카이도의 아이너메~연어 노리까지 폭넓게 즐길 수 있습니다.

 

제품 특징

  

 

   

  

나선형 X

나사레와 부서짐을 극복하고 로드 성능을 근간에서 높인다.

나선형 X는 로드 세로 섬유의 내층과 외층에, 카본 테이프를 각각 역방향 비스듬히 밀권한 3층 구조. 내부와 외부의 대각선 섬유는 가벼움을 유지하면서 높은 나사 강성과 부서진 강성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캐스트나 파이트 등 낚시의 동작에 있어서의 순간의 파워 전달이 좋아져, 가벼움을 유지해 "잡기 위한 지력"을 높이는, 시마노 독자적인 「기본 구조」입니다.

고출력 X

캐스트시나 파이트시에 발생하는 나사를 억제하는 강화 구조. 나선형 X의 외층, 혹은 카본 시트 종횡 교차 구조 위에서 카본 테이프를 X상으로 조여 가는 것이 특징. 이것에 의해, 로드의 구부러짐이 낚시꾼의 의도하는 방향성을 유지해, 블랭크스가 가지는 본래의 성능이 풀에 발휘됩니다.

진출대용 톱 커버

귀와 가이드를 보호하는 커버 포함.

진출용 유도형 K가이드 채용

 

  

  

  

총 가이드 홀드 시스템

유동 가이드의 고정 부분을 두께로 하고, 널링 모양의 미끄러지기 어려운 형상으로 하는 것으로 캐스팅시에 걸리는 토크에 의한 가이드의 왜곡이나 변형을 억제합니다.

스크류 시트

캐스콘 그립 (특수 고무 타입)

캐스터의 원투 능력과 로드의 원투 성능을 끌어내는 그립 형상. 미끄러지기 쉬운 특수 고무 타입.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