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아부가르시아 락 피쉬로드 스피닝 에라디케타 락 스위퍼 (ERADICATOR ROCKSWEEPER) ERSS-94EXH 가속기

판매가 376,700원
세관신고가격 $296.67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53095
브랜드 ABUGARCIA
제조사 ABUGARCIA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합계 : 376,700원

찜하기










































소재 : 기타

성별 대상 : 유니섹스

포장 크기 : 151 x 12 x 5 cm; 500 g



원조 락 피쉬로드 "잠금 스위퍼"최신 기술을 탑재하고 풀 리뉴얼.
초초 고탄성 탄소 나노 튜브 55t을 TAF (Triarchy Force) 제법으로 만든 반제품에 티타늄 프레임 토르 자이 링 가이드를 자신의 세미 마이크로 가이드 시스템 세팅.
철저하게 경량화 초 고감도 사양으로 변모 한 레이싱 사양의 스페셜 라드로 거듭났다.

ERSS-94EXH ACCELERATOR는 비거리와 감도를 고집 한 조과 두배 스피닝 ​​모델.
발판이 한정되는 육지 게임에서 "비거리 같음 · 낚시질의 성과 '라는 상황은 적지 않다.
그래서 볼락 전용 롱 스피닝로드로 본 모델이 요구 한 것은 비거리와 감도.
반발력이 강하고 근육질 TAF 제법 공포탄을 채용하여 저편까지 미끼를 따돌리는 압도적 인 비거리와
멀리 떨어진 장소에서의 쇼트 바이트와 약간의 지형 변화까지도 명확하게 바로 가까이에 전하는 초 고감도를 실현.
그리고 롱로드의 약점 인 '가져 추감 "를 철저한 경량화 및로드 균형 눈 고쳐 극복.
9 피트 4 인치의 길이를 느끼게하지 않는 경쾌한 사용감은 런 & 건 게임은 큰 장점.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