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제스타 (XESTA) 블랙 스타 하드 ゛ B72MHX 록킹 베이트 헌터 9012976

판매가 309,900원
세관신고가격 $244.04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51174
브랜드 XESTA
제조사 XESTA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합계 : 309,900원

찜하기





































제품 번호 : 9012976

용도 : 키지하타 오오몬하타 아카 하타 놀래미 우럭 소이 볼락

배터리 포함 또는 내장 : 아니오

포장 크기 : 116 x 11 x 10 cm; 220 g



인기 비등 중의 구루빠 (농어 류) 게임에 초점을 맞춘 하드 타입의 락 피쉬로드
대상이 보토무빤뿌이나 수영 등 다양한 방법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 모델에 가변 포물선 테이퍼 올 튜 뷸러 공포탄을 채용.
팁의 반환을 빠르게함으로써 조작성이 향상 순간적으로 아르바이트 한 구루빠 머리를 앵글 러를 향 쉬워 전투 중에도 물고기에 주도권을 일절주지 않는 무거운 반제품으로 완성했습니다!
대상은 아카 하타 · 오오몬하타 · 키지하타이나 대형 소이와 우럭 등의 근어까지 망라 할 수있는 믿음직한 1 개입니다!
시리즈 유일한 베이트 모델 손놀림 좋게 목적의 핀 스폿에 전념 할 수있다.
7.2ft라는 길이는 두 손에서도 싱글 핸드에서도 캐스트 쉽게 쇼어뿐만 아니라 해외 게임에서도 처리가 좋은 길이로되어있다.
소이와 우럭 등의 구멍 박기 등 슈퍼 핀 명소로 캐스트 나 히트 후 드라를 내지 않는 무리한 전투 등도 지원 활약의 장소는 다양하다.
베이트 태클의 특징이기도 한 폴 중 몇 바이트도 놓치지 않기 위하여 더욱 공격적인 낚시를 전개하는데있어서 즐길 수있는 모델이다.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