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제스타 (XESTA) 블랙 스타 엑스트라 츄드 S58LX-S 짧은 솔리드 오르 기본 902-7994 길이 : 5'8 "FT 1.73M

판매가 275,900원
세관신고가격 $217.26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51173
브랜드 XESTA
제조사 XESTA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합계 : 275,900원

찜하기






















사이즈:‎전장:5’8″ft 1.73m

소재:‎그 외

포장 사이즈:‎93 x 12 x 11 cm; 53 g



블랙 스타 시리즈의 최고봉으로 하는 군림 모델에 만 받는 칭호 「EXTRA TUNED」.
blank《스》,가이드 시스템 모두에 구애받을 채워넣음XESTA사상 최고봉의 모델로서 다시 라이트 게임 씬으로 컴백 한다.
제법,material을 철저하게 재검토,정확하고도 합리적으로 전갱이《스토》하는 바와 같이(하도록) 만들어지고 있고 이미 이상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극한의 시츄에이션에서도 앵글러에의 전달 성능을 유지하여 라이트 도구를 마음 그대로 조종할 수 있다.
이이 차원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조작성 넘(거르)이 라이트 게임의 새로운 신경지를 절개한다.
단,어떻게(아무리) 사용하는지는 당신 차례 .한 번 수로 하면 되돌아 올(갈) 수 없는 중독성과 쾌적성을 다한 blank《스》는 라이트 게임의 새로운 스테이지 으로 이끌 것이다.
S58LX-S 쇼트 솔리드 올터《나네이티부》
초높음 탄성 쇼트 솔리드 T《푸》를 입은 궁극의 지그단 스페셜.
단시간 시합에서도 효율적이게 정확하게 공격하는궫귕귡「느낀다」궫귕귡의 솔리드는 필요 최저한의 20cm로 설정.
몇 안 되는 가져지나 수류의 변화를 놓치지 않아 느끼는 모아 둬 쓸데없는 개소를 완전하게 ## 떨어뜨린 blank《스》는 확실히 레이싱 사양이라고 할 수 있다.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