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잭슨 핀 테일 사고시 조정 28g 슈퍼싱킹

판매가 12,100원
세관신고가격 $7.35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34463
브랜드 JACKSON
제조사 JACKSON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색상

찜하기



 
1.JPG




 




크기 : 90mm 무게 : 28g

 

방파제 나 서프에서 손쉽게 노리는 일을 할 수 회유 물고기로 알려진 사고시 (삼치 새끼). 최근에는 한층 더 고조를 보여 호쿠리쿠 ~ 산인까지 동해와 오사카, 시코쿠 등에서는 사고시 게임에 매료 된 낚시인들이, 사고시의 회유시기의 도래를 지금인가 지금 일까하고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고시 낚시는 오래전부터 알려져 있었지만, 게임 피싱으로 더 효과적인 낚시 법은 아직 확립되어 있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많은 낚시꾼은 메탈 지그 나 바이브레이션 등 기존 미끼를 대신하여 사고시을 추구하고있다. 그런 가운데, 일부 낚시꾼은 기존 미끼 중에서 한 빨리 사고시 낚시에 적합한 미끼를 향하고 사용하여 다른 미끼는 비교할 수 없을 압도적 인 낚시질의 성과를 내쫓고 있었다. 그것이 널리 알려진 잭슨의 대명사이기도 핀 테일 시리즈. 간편하게 노리는 일을 할 수 사고시이기 때문에 "쓰는 사람을 가리지 않고 던져 감는 것만으로 쉽게 더 많은 사고시를 손에있는 꿈의 미끼를 만들고 싶다"라는 생각에서 업계 최초 사고시 전용 설계의 유혹 개발에 나섰다. 원래 정평이 있던 핀 테일 시리즈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사고시의 습성 · 포식 방법을 철저하게 연구하고 몇 번이나 실조 테스트를 거듭해 핀 테일 시리즈의 영혼을 계승 한 사고시 전용 헤비 웨이트 미노 "PinTail 사고시 Tune" 이 여기에 완성. PinTail 사고시 Tune의 가장 큰 특징은 빠른 리트리브시에 자동으로 발생하는 레귤러 액션. 사고시을 진동 등 규칙적인 운동을하는 미끼를 사용하여 직선으로 검색하면 발밑까지 추격 해오고 단념 해 버리는 경우를 많이 목격합니다. 이러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서는 "먹이로 인식시키기 위해 수영을 추구하는 것인가!?"혹은 "반사적으로 입을 사용할지!? '라는 선택을 강요당하는 것입니다 만, 전 은 안구의 기술에 크게 좌우된다 "쓰는 사람을 가리지 않는다."라는 관점에서 벗어나 버립니다. 그래서 주목 한 것이 후자의 "반사적으로 입을 사용한다."이른바 반응입니다. PinTail 사고시 Tune은 퍼스트 리트리브 사용하면, 일정한 워 블링 액션에 강한 플러싱을 발하는 평 치는 것을 "갑자기 '발생. 빛 물에 저속한 사고시에 자신의 플랫 사이드 3면 신체에 의한 강한 플러싱이 강렬하게 어필하고 "갑자기 '핑 치는 의해 자동 리액션 바이트를 유발. 쓰는 사람을 가리지 않습니다. 또한 사고시 목적의 단골 미끼로 리액션 베이트의 대표격이라 할 수있는 메탈 지그가 많이 사용되고 있지만, 메탈 지그는 미스 바이트가 많은 라인 브레이크가 다발하는 것도 사실. 라고해도 사고시은 부레를 가지지 않고, 상하 운동을 싫어하는 물고기. 그러므로 수직 조치에 대해서는 잘 추종하지 못하고 실수 바이트가 다발하고 결과 라인 브레이크가 다발하고 버리는 것으로 추측됩니다. 그 때문에 일정 범위 옆의 움직임에 반응 바이트를 유발 할 수 PinTail 사고시 Tune은 대 사고시 전용 미끼로 말이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쉽게"라고 관점에서도 다양한 태클로 취급 캐스트에서 검색에 이르기까지 일체의 스트레스를 느끼지 않고 사용 가능한 최고의 균형을 추구하고 "90mm, 28g '로 설정. 강도면을 고려한 관통 와이어를 채용하고, 만일 신체가 파단 된 경우에도 귀중한 물고기를 확실하게 포착 할 수 있습니다. 사고시의 습성 · 포식 방법을 철저하게 연구하고 잭슨이 길러 온 헤비 웨이트 미노의 노하우를 융합시킨 'PinTail 사고시 Tune "는 유일무이하고 궁극적 인 사고시 전용 미끼입니다.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