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시마노 에깅 로드 NEW 세피아 엑스 튠 S806L 8.6 피트

판매가 398,900원
세관신고가격 $298.78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27190
브랜드 SHIMANO
제조사 SHIMANO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합계 : 398,900원

찜하기












용도 : 아오리 이카

배터리 포함 또는 내장 : 아니오

:

배송 무게 : 299 g



최근 차분왔다 아오리 이카 대해 가벼운 에기 나 섬세한 낚시가 유효한 장면이 많아졌습니다. 이 시대의 변화에 ​​따라 탄력을 중시 한 설계로, 차분한 상황에 대한 적응력을 향상. 또한 유연함과 먼저 추 느낌의 적음에 따라 지칠 줄 모르는 경쾌함을 실현. 또한 "스파이럴 X」와 「하이 파워 X」를 채용하는 것으로, 유연하면서도 충분한 강도와 파워를 확보했다. 그리고 날씬한 가벼운 세미와 새로운 형태의 "카본 모노코크 그립"융합으로 감도도 비약적으로 향상. 팁 부의 가이드에는 단차가 적은 3D 일체형 구조 및 소 구경 경사 유형 "X 가이드"를 채용하는 것으로, 팁의 경량화와 실 엉킴을 대폭 경감. 릴 시트는 CI4 + 소재를 사용한 단차가 적은 잡기 쉬운 새로운 형태를 제안. 세세한 부분까지 타협하지 않는 최고의 성능을 추구 한로드 그것이 NEW Sephia XTUNE입니다.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