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아피아로드 FOOJIN'AD ANGEL SHOOTER 96M

판매가 469,600원
세관신고가격 $351.72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26942
브랜드 APIA
제조사 APIA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합계 : 469,600원

찜하기





































용도 : 시바스

:

배송 무게 : 499 g



인치 업 및 파워 업을하며 최고의 유연성을 두른 Foojin'AD 시리즈의 핵심 데이 & 나이트 게임을 불문 접근 고차원 광역 대응. 미노 잉, 진동에서 철판 블레이드 계 루어까지 커버하는 바사 타이 리티을 연구 한 모든 새로운 '엔젤 슈터 " 아피아가 제안하는 초 현대식 표준 모델. 4 명의 전문 직원의 개성과 제멋대로가 부딪 치는 Foojin'AD 시리즈에서 "잘도 여기까지 솔직한로드가 계속 존재하는 수가 있구나 ~"라고 테스트하면서 항상 생각했지만, 이것은 바로 "엔젤 슈터의 존재 의의"한 것이라고 할 수있다. "엔젤 슈터"항상 아피아 · 시바스 롯드의 기축이되는 모델이며, 이것이 있기 때문에 다른 모델이 개재하는 의미가 생긴다고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개발 필드 테스트에 임하면서 모든면에서 "상황 대응력 넓이"위에 성립 "사용의 용이성"라는 곳에 마주했다. 솔직히 조금 고민하지만, '지금'의 시바스 장면을 응시, 길이는 전작보다 3 인치 길게 설정. 9.6 피트는 길이와 빈 전체의 의욕과 힘을 요구 한 미디엄 파워로, 데이 & 나이트를 불문 다양한 접근을 실현하는 바사 타이 리티를 추구했다. 그 중에서 이번에는 새로운 소재들을 담아 농어를 걸어 방문에 이르기까지의 짧은 시간을 얼마나 즐길 수 있을까라는 낚시의 재미에 이르는 영역에 집착 냈다. "어디 까지나 사용하기 쉽고 유용 할 수있다"-. 새롭게 태어난 "엔젤 슈터」는, 농어 낚시"지금을 즐길 수 '에 전력을 기울였다 주옥 하나 인 것이다.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