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아피아로드 FOOJIN 'BB MONSTER GALE (풍신 몬스터 게일) 110H

판매가 560,100원
세관신고가격 $419.49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26933
브랜드 APIA
제조사 APIA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합계 : 560,100원

찜하기












용도 : 시바스

:

배송 무게 : 499 g



파리 뿌리 투성이의 샤로, 푸성귀가 혼생하는 필드에 접근을 고려한 스트롱 모델 대형 히라 스즈키에만 초점을 맞춘 하이 파워 설정. 주저 정도의 강풍에도 공백이 기댈 수없는 강한 장력, 그리고 고부하시에만 발생하는 끈질김을 공생시켰다. 이동과 캐스팅을 반복 - 밀어 닥치고는 부서지는 파도에 몸을 드러내면서 한없이 자유를 박탈하는 기에 임한다. 히라 스즈키라는 목표는 모두가 생각하는 것보다 가까이에 숨어있다. 하지만 솔직히 누구에게나 적당하다 낚시가 아니다. 그런 점에서 푸성귀를 대상으로 한 쇼아에 비해 한층 폭풍우를 선호하는 대상에 도정은 자신에 부과되는 위기 회피 능력에서 더 높은 차원이 요구되는 것은 물론이다. "몬스터 게일 '은로드의 쓸데없는 운동 성능 (흔들림)을 배제하고 고탄성 소재의"가볍고 반발력이 강한'라는 특징을 살려, 팁에서 버트 엔드까지 일관되게 강한 장력을 가지지 시켰기 때문에, 루어를 단단히 공백에 실어 캐스트 해달라고했을 때 미끼 사출 감은 筆舌に尽くしがたい. 하늘을 가르는 캐스트 필을 강풍 발휘한다. 또한 대형 히라 스즈키와의 상호 작용에도지지 않는 강함을 고집했다. 한편, 극단적 인 패스트 ​​액션을 피하고 베리 섹션에서 크게 부하를 받아 쉬운 레귤러 액션 설정 한 때문에 훅 아웃을 억제하면서 높은 부하를 건 과감한 교환이 가능하다. 검정은 대상을 전력으로 비틀어 엎어 누르는위한 파이널 웨폰 같은 방향으로 마무리했지만 작은 견해 펜슬에서 미노, 톱 워터 플러그의 섬세한 작업까지 폭넓게 실시 할 수 있도록 조정을 행했다. 쓰는 사람 나름이지만 모든 자연 환경 크기에 대응하고, 어디 까지나 쓰는 사람의 기분에 응 해주는 것이다.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