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아부가르시아 락 피쉬로드 베이트 솔티 스테이지 KR-X 락 피쉬 SXRC-702M-BF-KR

판매가 192,100원
세관신고가격 $151.24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26879
브랜드 ABUGARCIA
제조사 ABUGARCIA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합계 : 192,100원

찜하기



























용도 : 놀래미 우럭 키지하타 오오몬하타 아카 하타 락 피쉬 (근어)

:

배송 무게 : 159 g



소르 티 스테이지 볼락이 지금까지의 볼락로드의 경험과 기술을 살려 리뉴얼!
새롭게 추가 된 모델을 중심으로 8 피트 클래스의 롱 길이 스피닝과 베이트 피네스 모델 잠금 스위퍼 88EXH의 혈통을 끌어 시집 베이트 모델 등 강력한 라인업!
FUJI 세미 마이크로 가이드에 의해 종래의 가이드 자중보다 약 50 % 경량화 감도와 비거리를 비약적으로 향상!
ABU 자신의 X 카본 랩핑에 의해로드의 뒤틀림을 방지하고 더욱 강력한로드되었습니다.
PE 라인과의 궁합도 발군입니다.
SXRC-702M-BF 모델은 3.5g 전후의 라이트 텍사스를 돌려줌 잘하며 비거리를 중시 한 ML 액션 모델
3.2 인치의 펄스 웜 및 펄스 크로 등의 라이트 텍사스에 베스트 매치입니다.
항만 등 높은 압력에서 터프 화하는 필드에두고 발군의 실력을 발휘합니다.
핀 스폿을 돌려줌 잘 정확하게 공격 할 수있는 팁을 가지고 퍼스트가는이면서 구부리는 것처럼 박쥐에 정점이 이동해 나가는 포물선 설정은 보통 스피닝으로 취급 같은 라이트 지그 헤드 등에도 사용 수있는 베이트 피네스 모델입니다.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