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이즘 (ISM) INFINITE BLADE IBC-610MMLGT.

판매가 404,700원
세관신고가격 $308.16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26205
브랜드 ISM
제조사 ISM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합계 : 404,700원

찜하기






















용도 : 블랙 버스

:

배송 무게 : 998 g



처리가 좋은 길이이다 6'10 "하드 베이트 스페셜이다 유리 팁 모델을 라인 업. 일본 전국 경기 대회에서 전전하면서 비와코의 하드 베이트 게임을 좋아 이치무라가 대회 현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1m 다이버 스몰 미디엄 사이즈의 크랭크에서 비와코에서 사용하는 3m * 4m 다이버의 풀 사이즈 크랭크를 1 개의 유리 봉으로 취급한다면 ... 그 구상을 구체화 한 것이이 610MMLGT 경량 플러그도 제대로 와 얹을 수있는 ML 파워의 유리 솔리드 팁 부에 사용하고 베리 박쥐는 24 톤의 저 탄성 카본 튜 뷸러로 구성된 버릇없는 M 파워의 반제품을 사용합니다. 유리의 특성을 가지면서 날카로운 스윙의 느낌과 높은 조작성 · 롱도 걸 수있는 프 스타 킹 파워를 갖게되었습니다. 팁 부분에 사용하는 UD 글래스 재질은 유리의 특성 인 자동 훅킹 성능에 적합한 단일 방향성의 아르바이트를 연주하지 유연한 소재이기 때문에, 크랭크와 진동의 속도 당기에서도 확실히 바이트를 파악 하드 베이트의 실수 바이트 나 바라시를 경감. 바로 궁극이라고 불릴만큼 모든 하드 베이트를 커버하는 일을 할 수 하드 베이트 스페셜로드가 610MMLGT입니다.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