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라팔라 도시 메신저 가방 URBAN MESSENGER BAG RUMB

판매가 93,100원
세관신고가격 $69.70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809316
브랜드 RAPALA
제조사 RAPALA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합계 : 93,100원

찜하기
































배터리 포함 또는 내장 : 아니오

:

배송 무게 : 1.3 Kg



메인 포켓에 3700 크기 (약 W35cm × H22cm × D5cm)의 태클 박스를 2 개 수납 할 수있는 20ℓ 용량의 메신저 가방은 세련된 블랙의 디지털 오리 무늬로 악센트 삽입 색상 빨간색과 원래 지퍼 태그 멋지고 .
가방 상단의 EVA 커버 선글라스 포켓은 선글라스 케이스는 하나 단독으로는 2 개의 수납 가능한 크기로 내부 양쪽에 메쉬 포켓과 오픈 포켓.
가방 왕관 (뚜껑)의 뒷면에는 내용이 보여 편리한 지퍼가 달린 빨간색 메쉬 포켓.
메인 포켓 안쪽에는 쿠션 포켓과 전면에 오픈 포켓이 있고, 쿠션 포켓 PC를 넣어 고정 할 수있는 벨크로 포함.
앞 주머니는 지퍼가 달린 크게 열고 사용하기 쉽고, 내부에 오픈 포켓이 있고, 프런트 포켓 전면에 도구 등을 꽂는 수있는 편리한 홀더와 밤의 조행 편리 반사 파이핑 포함. 그 포켓 양쪽 겨드랑이에 끼 우고 케이스를 장착하고 그 위에있는 링 홀에 카라비나와 리슈 코드 등을 설치 플라이어의 낙하를 방지 할 수 있습니다.
가방 양쪽에있는 벌리고 물건을 출입 가능한 구조의 지퍼가 달린 주머니는 내용이 보이지 편리한 메쉬 포켓에 500ml의 페트병을 수납 할 수있는 크기. 또한 그 포켓 뒤에있는 막대 홀더는 막대를 꽂아 이동시 어깨에 붙은 루프 매력에 미늘창을 고정 막대의 흔들림을 줄일 수 있습니다.
· 몸에 접하는 후면은 쿠션 소재의 통기성이 좋은 메쉬 패드 사양 상단에 귀하에 대응할 수있어 편리한 손잡이 포함.
착탈 가능한 버클 사양 허리 벨트, 어깨 벨트와 함께 사용하여 가방의 흔들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쿠션 패드 어깨 끈은 분리 할 수 ​​약 87cm ~ 145cm까지 길이 조절 가능.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