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틱트 M 캐로 VER.2 N-6.0G

정상가 6,500원
판매가 5,500원
세관신고가격 $3.19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790919
브랜드 TICT
제조사 TICT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색상

찜하기



N-6.0g





N-8.0g





N-11.0g





S-5.3g





S-6.3g





S-7.0g





S-9.5g





츄드 웨이트 TW 3g





츄드 웨이트 TW 4g





L-5.3g





L-6.3g





L-7.0g





L-9.5g





N-4.6g





입 (개) : 2

 

가장 큰 특징 백 슬라이드 포르 레인지 유지가 간단! 압도적 비거리 훨씬 바다를 공략! !
M 캐로 가장 큰 특징은 착수 후 대각선 바다를 향해지는 백 슬라이드 폴. 이 특징은 "액션을 더한 후 장비는 항상 바다를 향해 당겨지는 것처럼 가라 미끼 측, 낚시꾼 측 모두에서 당겨진 상태입니다. 따라서 여러 가지의 속도로 당겨도 범위 유지가 쉬워지고 있습니다.
M 캐로 ver.II이 슬라이드 폴의 각도를 지금까지 약 30 ゚이었던 것을 약 15 ゚ 약 60 ゚と 종류를 늘리고, 기존의 M 캐로보다 무거운 크기도 추가 됨으로써보다 전략의 폭 이 넓어졌습니다. 상황에 더 일치하는 각도와 무게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훨씬 해안에있는 무리를 공략 할 수있는 압도적 인 비거리와 착수 점 + α 연안에 접근이 가능하다. 나카 도리에서 내경의 굵은 파이프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아타리가 분명 전해지는 고감도 설계. 조수의 변화 (난류의 경계점)을 찾는 것도 쉽게!
또한 M 캐로 독특한 백 슬라이드 폴은 그대로 작은 착수 음으로 무리를 흩어 않는 경량화 한 츈 웨이트 모델 (3g * 4g)도 더해져 반석 라인업. 표층 데드 슬로우 및 슈퍼 슬로우 포르 있습니다.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