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다이와 낚시터로드 클럽 블루 캐빈 M-300 · Y 2019 모델

판매가 208,500원
세관신고가격 $156.13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757569
브랜드 DAIWA
제조사 DAIWA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합계 : 208,500원

찜하기
































용도 : 방어 새끼이나 다 방어 부시리 잿방어 시마아지 참돔 농어

:

배송 무게 : 299 g



날씬한 화에 의한 조작성과 음색을 다듬 한 NEW 클럽 블루 캐빈. 먹어 기피도 대응할 수있는 유연한 글래스 솔리드 수처 의해 맥 낚시에서의 섬세한 ATARI도 취하기 쉬운. 고밀도 고강도 HVF 나노 플러스를 채용하고 제대로 구부려 넣고 물고기를 날 뛰게 않고 잡는 끈기를 실현. 또한 X45 탑재하여 물고기를 걸고 나서의 무리한 교환에서도 흔들림없이 주도권을 잡고 V- 조인트 탑재로 각 단원의 전력 손실을 줄이고 신속하게 대상을 띄우는. 낚시질의 성과에 철저하게 구애 냈다 시리즈. M 타입은 지마아지과 참돔에 널리 대응 한 아이템. 입조하기 쉬운 대상도 끈기가있는 블랭크 커버하고 세하리스에도 대응.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