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가마가츠 가마가츠 기 그레 경기 스페셜 3 1.25 호 5.3

판매가 655,300원
세관신고가격 $490.76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757220
브랜드 GAMAGATSU
제조사 GAMAGATSU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합계 : 655,300원

찜하기

















:



주도권을주지 않는 공격형 기술로드! ● 기본 상태는 전체적으로 견고한 산 한 상태로 설정합니다. 몸통 상태 막대처럼 일단 휘어 받아 것이 아니라 항상 선수를 가지고 이곳에서 물고기를 조종 빠른 승부있는 상태로 완성했습니다. 이러한 상태 막대는 몸통 상태의로드보다 조금로드를 세워 교환을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봉을 세우면 세울수록 회색이 모든 방향으로 주행 쉬워로드가 흔들려 버립니다. 이 모순을 해결하기 위해로드를 세웠을 때 가장 부하가 걸리는 # 2, # 3 PCS (전력 크로스 시스템)를 채용. 이에 따라 반제품의 비틀림 강성을 강화. 그레가 좌우에 달렸다 때로드의 치우침을 극한까지 억제하여 라인 장력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쉬워 라인 강도를 최대한으로 살리는 것이 가능하게되었습니다. # 4 ~ 원간 관해서는로드의 단면이 타원형 어려울 같이 원주 방향으로 초 고강도 카본을 채용. 이렇게하면 구부러진 후 복원력이 강화되고 띄워 쉽게 노사 어려운 상태를 실현. 또한 낚시꾼의 조작에 대한 반응이 빠르고 조작성 발군. 실 다루기가 매우 라크에서 물고기와 상호 작용에서도 신속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특히 손놀림이 요구되는 경기 나 뿌리가 바짝 얕은 장소, 흐름의 빠른 본류 등에서 낚시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수처는 솔리드 부분에 슈퍼 톱 2를 탑재하여 더욱 강도를 더해 문제를 줄여줍니다.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