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다이와 은색 그림자 에어 타입 S H90 · J

판매가 1,525,900원
세관신고가격 $1,142.81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756711
브랜드 DAIWA
제조사 DAIWA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합계 : 1,525,900원

찜하기












용도 : 은어

:

배송 무게 : 599 g



한 모습하면 놀라 울 정도로 가볍고 논리적 앞으로 곡. 하지만 일단 미끼를 빼면 그 차이에 모두가 놀랄 것입니다. 앗과 부드러운 미끼가 따라 온다 당기 성능을 갖추면서도 마치 장치에서 해방 된 것 같은 가로 프레임을 수반 자유로운 수영. 이 "TYPE S '독특한 미끼의 움직임 이야말로 野鮎을 강렬하게 자극하는"S 액션'인 것이다. 이것은 기존의로드도 불가능하지는 않지만 치밀한 텐션 컨트롤을 필요로 난이도가 높다. 그러나 "은색 그림자 에어 TYPE S"이라면, 제로 텐션을 축으로 이삭을 조금 효과 시키면 쉽게 미끼가 옆에 움직이기 시작한다. 난이도가 높은 작업을 평소 낚시에 쉽게하고 오토매틱으로 받아 들여지는 것이다. 특히 완류 대나 바위 뒤 등이 효과적이며 높은 압력 하천에서 혼자만 넣어 소요되는 것도 적지 않다. 또한 지난해 다이와 은어 마스터스를 제패 한 '경기 TYPE S'와 비교하면 '더 다루기 쉬운 TYPE S'라고도 할 수있다. 대회뿐만 아니라 평소 낚시에서 "S 조치"를 즐기고 낚시질의 성과 향상에 결부시킨다. 그런 소원을 담아 개발 한 라드이기도 한 것이다.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