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 3킬로 미만의 무게의 경우 5000원 한번만 청구

마즈메 마즈 MZX 타이드 매니아 구명 조끼 MZXLJ-049 [품절]

판매가 115,200원
세관신고가격 $86.26
(면세범위:$150이하 - 옵션 선택시 세관신고가격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상품번호 756605
브랜드 MAZUME
제조사 MAZUME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색상

찜하기



Color : 블랙 × 블루, Size : F





Color : 블랙 × 화이트 Size : F





Color : 블랙 × 라임, Size : F





Color : 레드, Size : F


































색상 : 블랙 × 블루

사이즈 : F

용도 : 바다 파도 강

배터리 포함 또는 내장 : 아니오

:

배송 무게 : 1.5 Kg



[오렌지 블루 / ORANGE and BLUE] 레드 문 시리즈의 기술을 쏟아 부은 MZX 사양. 엔트리 모델의 걸어 건너는 사람과 함께 필드에 Go !!!! 넘어 가고 전용 구명 조끼! 계승 기능과 잠재력은 모든 조사 중 안구를 매료시킨다. 엔트리 모델의 걸어 건너는 사람의 MZBF-399, MZBF-297, MZBF-036, MZBF-037 (모두 별매)와 함께 재빨리 넘어 가고 낚시를 체험하고 싶다!라는 생각으로 만들었습니다! mazume 레드 문 구명 조끼 최신 기술과 소재, 아이디어를 담은 하이 엔드 모델입니다. 그 노하우를 아낌없이 쏟아 부은 세컨드 모델이 MZX 타이드 매니아 구명 조끼. 가격 대비 성능, 다양한 기능과 MZX 디자인을 여기에 제안합니다. 우선 특징적인 것이 이미 레드 문 구명 조끼에서 전개하고있는 가랑이 끈없는 "허리 하네스 시스템 '을 채용하고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본 제품에 탑재 된 시스템은 새로운"허리 하네스 시스템 "입니다. 이것은 착용 후 양쪽 허리 하네스 스트랩을 끌기에 의해 쉽게 맞는 시스템. 또한 겨드랑이에서 가슴 하네스를 당겨서 극상의 착용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하중이 분산 어깨에 부담이 경감되어 낚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이 2 배 하네스 기능은 만일의 추락시 쑥 빠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앞 주머니는 3 연으로되어있어 클래식 한 VS3010가 3BOX들이 미끼를 비교적 많이가는 분들에게 매우 편리합니다. 허리면에 대형 포켓을 배치하고, 수납력도 비평 없음! 기쁜 것은 부속 설비. 무언가 필드에서 편리 숄더 파우치, 드링크 홀더가 표준 장비. 바로 장시간 낚시를 할 수있는 요소가 가득합니다. 비용 절감을위한 타협은 일절 없습니다. MZX의 물건 만들기, 꼭 그 손에 들고보십시오. [mazume MZX TIDEMANIA LIFEJACKET]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주문 후 판매처 재고 확보, 구매 완료시 당사쪽 일본 공항물류센터로 바로 발송이 되므로 환불시에는
한국으로 발송 후 환불처리가 되며 환불시 별도로 일본 왕복 배송료 30,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 관/부과세 안내 ]

한국도착 후 상품 하자 & 반품 : 결제한 금액 환불, ( 단,관/부과세는 환불,불가 )

문의하기

이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