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 주문시 몇건이라도 배송료는 5000원 한번만 청구

다이와 릴 21 바사라 IC 150L

판매가 627,800원
상품번호 853189
브랜드 DAIWA
제조사 DAIWA
배송비 0.00
(모든 상품 일괄적용, 합배송시에도 추가요금 없음)
합계 : 627,800원

찜하기






















왼손잡이 : 왼쪽 핸들

소재 : 알루미늄

성별 대상 : 유니섹스

포장 크기 : 20 x 20 x 10 cm; 300 g



혁신적인 감기 성능과 깊이 경보에 새로운 차원의 편안함 성능을 실현 한 최고의 태엽 릴.높은 초기 성능이 오래 지속될 것을 목표로, 모든 기본 성능 수준을 크게 높인 설계 사상 "HYPERDRIVE DESIGN」를 탑재.주목할만한 강력 무비 한 하우징과 클러치 내구성의 진화, 드라 그 성능의 혁신.하우징은 알루미늄 머신 컷에 의해 정밀 반동을 철저히 배제하고 HYPER ARMED HOUSING (FULL AL)를 채용하고 컴팩트하면서 압도적 인 내구성을 실현.드라는 사이즈마다 실제 작동 범위를 재검토 클래스 No.1의 드라 그 성능을 자랑한다.클러치 내구성이 절대 조건으로 내걸고 열악한 환경에서도 계속 실행 내력을 갖췄다.수심 파악은 IC 카운터 디스플레이에 명확하고 깊이 알람 기능으로 쾌적 성을 향상.




쇼핑정보

[ 반품/환불 안내 ]
당사는 재고를 보유하고 판매하는 업체가 아닌 구매대행업체 입니다.
따라서 반송시에는 일본으로 직접 보내주셔야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일본업체에서 환불 후 고객님께 환불되어집니다.
반송시 일본 주소로 직접 반송을 해주셔야 하며, 일본 주소는 별도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환불시에는 별도로 일본 현지배송료 왕복 17,000원(상품에 따라 다름) + 발송시 국제배송료 5,0000원을 차감 후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 제품수령 후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릴의 경우 개봉 후 낚시대에 장착한 표시 또는 라인을 감은 표시등 사용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낚시대의 경우 포장 비닐을 벗기거나 또는 릴을 장착한 흔적이 있으면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낚시대 파손의 경우 택배 기사님과 함께 개봉하여 파손확인을 하여야만 보상이가능 합니다. 

[ A/S 대행 안내 ]
보증서가 있는 낚시대의 경우 모두 A/S 가 가능하며, 일본으로 상품을 직접 보내주셔야 합니다.
A/S 대행 비용 =보증서금액 A/S 금액 +3만원 + 왕복배송료

문의하기

이용후기